와인몰
Wine Mall
CHUNG-ANG UNIVERSITY
PREMIUM WINE
중앙대학교의 힘찬 도약과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위해 기념 와인을 출시하였습니다.
CHUNG-ANG UNIVERSITY
PREMIUM WINE
중앙대학교의 힘찬 도약과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위한 기념 와인
에스쿠도로호
ESCUDO ROJO
바롱필립 드 로칠드 칠레 설립 20주년 기념 에스쿠도 로호 레인지 리뉴얼 및 재런칭 바롱 필립 드 로칠드의 프랑스 샤또 그랑
크뤼 스타일의 와인 메이킹과 칠레 테루아 경험 Know-how의 합작물
70,000원
45,000원
ESCUDO ROJO
GRAN RESERVA
에스쿠도로호 그란 리제르바
바롱 필립 드 로칠드 칠레 (Baron Philippe de Rothschild Chile)
바롱 필립 드 로칠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는 샤또 무똥 로칠드, 무똥 까데 등의 와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니고 있으며 와인의 세계에 새로운 비젼을 제시한 전설적인 와인의 명가입니다. 창립자인 바롱 필립의 3가지 업적은 와인의 샤또병입을 처음 도입한 것, 여러와인을 혼합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최초의 보르도 AOC 와인, 무똥 까데를 만든 것, 당대의 저명한 예술가들에게 의뢰하여 라벨의 디자인을 혁신한 것입니다. 보르도의 와인 역사는 바롱필립의 업적과 함께 다시 쓰여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뿌리를 두고 미래를 바라보는 바롱 필립의 비젼은 와인산업의 전통과 신기술을 조화시키는 기틀이 되었고, 현 사주인 그의 외동딸 필리핀 남작부인을 통하여 면면히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바롱 필립 드 로칠드사는 프랑스 보르도, 랑그독 루씨용 와이너리를 비롯하여, 1979년에는 로버트 몬다비사와 협력하여 캘리포니아에 오푸스 원(Opus One)을 생산하고, 칠레에서 콘차 이토로(Concha Y Toro)사와 함께 새로운 와이너리를 건설하여 1997년 부터 칠레 최고 명품 알마비바를 탄생시켰습니다. 칠레에는 100% 자회사인 바롱 필립 마이포 칠레를 설립하여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최고의 와인명가와 칠레 천혜의 자연 환경의 만남
에스쿠도 로호 ESCUDO ROJO
에스쿠도로호는 바롱 필립 드 로칠드가 칠레로건너간후, 칠레의 테루아를 십분 담아 만들어낸 브랜드로 그 이름은 로고처럼 ‘붉은 방패’를 의미합니다.
에스쿠도 로호는 칠레의 테루아와 바롱 필립 드 로칠드사의 노하우가 결합된 최상의 결과물로 불리우는데, 붉은 방패를 뜻하는 독일어 ‘Rote Schild’는 스페인어로 ‘에스쿠도 로호’라고 하며,
가문의 이름을 와인에 남겨 칠레에 정착해 새로운 와인의 역사를 써내려 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칠레에서 와인을 만들고자 결심한 것은, 샤또 무똥 로칠드를 널리 알린 ‘필립 드 로칠드 남작’의 딸 ‘필리핀 드 로칠드 남작부인’ 이었습니다.
아버지를 이어 1988년 부터 와이너리 운영을 맡게 된 그녀는, 가문의 유산을 계승하며 다양한 와인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양조 시설을 현대화 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가문의 이름을 건 와인은 ‘칠레의 테루아와 프랑스 샤또 그랑크뤼 스타일의 와인 메이킹’이라는 스타일을 이어가며 계속해서 그 명성과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FOOD MATCH
푸드매칭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일리리스
IL LIRIS RED BLEND 2018
글로리오소
GLORIOSO RIOJA GRAN RESERVA
에스쿠도로호
ESCUDO ROJO
카사블랑카
VINA CASABLANCA RESERVE CABERNET SAUVIGNON